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회기 큰집 닭강정 후기

by 화냐화니 2021. 5. 6.

회기 큰집 닭강정에 다녀왔습니다. 중자 6,000원짜리를 시켜 먹어봤는데요. 아주 맛이 괜찮았어요. 저는 맵찔이라 매운 것을 못 먹기 때문에 안매운 맛을 먹어보았습니다.

회기 큰집 닭강정 가격

가격은 특대의 경우 15,000원 대자 10,000원 중자 6,000원 큰컵 2,000원입니다.

큰 컵의 경우 매우 저렴하지만 그만큼 양이 조금 적을 거 같습니다. 저는 중자로 시켜먹어보았어요. 어느정도 양인지 한번 확인해보실까요?

위치는 삼육병원 맞은편 길가에 있습니다. 회기역에서는 2번출구로 나오셔서 차가 다니는 큰 길가 까지 오신다음에 쭉 걸어 내려오시면 됩니다.

큰집 닭강정 중(6,000원) 크기

6,000원 어치는 아주 크지는 않은 크기 입니다. 딱 6,000원 가격을 하는거 같은 크기에요. 이렇게 보시면 얼만큼인지 딱 감이 안오기 때문에 제가 직접 접시에 덜어봤어요.

접시에 덜어 본 모습입니다. 아까 은박지 위에 있을 때보다는 조금 적어보이죠? 닭강정이 12개정도고 떡은 6~7개 정도 들어있습니다. 저는 양이 많지 않아서 이정도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아요.

저는 맵지 않은 맛으로 골랐고 상당히 여러가지 맛을 고를 수 있습니다. 그 부분은 촬영을 해오지 못했는데 간장 양념맛도 있었고 매운 맛도 있었습니다.

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큰집 닭강정입니다.

맵지 않은 소스는 적당한 매콤함과 달콤함을 가지고 있었어요. 닭강정은 치킨과 다르게 그 소스가 훨씬 깊이 베어있는 느낌이잖아요? 큰집닭강정이 딱 그런 맛이었어요.

베어물면 소스맛이 퍼지면서 닭고기의 고소함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.

총평

회기 큰집 닭강정은 간단하게 닭강정 먹기에는 추천드릴만한 곳이에요. 매번 치킨만 먹기는 질릴 때가 있잖아요? 그럴 때 포장해와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.  특대는 맛을 2가지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. 반반도 가능하더라구요?

저도 나중에 집에 손님들이 오거나 하면은 그때 대자로 포장을 해와서 먹어보고 싶네요.

6,000원에 먹은 중자도 양과 맛 둘다 마음에 드는 가성비 있는 한끼였습니다.

맥주와도 함께 하니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 회기 닭강정! 회기에 닭강정집이 많지 않은데 닭강정 드시고 싶으시면 여기서 드셔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.

제가 직접 내돈내산한 후기였습니다.